티스토리 뷰

부산 가볼만한곳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5

 

해외로 멀리 여행가기 곤란하실 때 부산 여행 어떨까 합니다. 부산에 숙소를 정해놓으시고 부산 근교 여행가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으로 오셔서 근교를 여행하시려는 분 혹은 부산에 사시면서 근교 가볼만한 곳 찾으시는 분들께 정보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부산 근교 가볼만한곳을 정리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해당 지역은 어느 정도 주관적인 견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은 멋스러운 오래된 건물과 높은 신축 건물 그리고 자연이 어우러진 멋진 도시입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부산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5

추천드리는 순서는 순위가 아닙니다. 그냥 개인적으로 나열하는 것이므로 오해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대략적인 거리와 위치 정보를 드리면 좋을 것 같아서 부산역 경부선 기준으로 거리를 표시하였습니다. 참고하세요.

 

1. 김해 가야테마파크

위치는 경남 김해시 가야테마길 161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주말 9시 30분에서 저녁 6시까지입니다. 눈썰매장은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네요. 입장료는 성인 5,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 입니다.

 

김해 가야테마파크는 어린이가 있는 집이라면 가기 좋은 곳입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아이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즐거원하는 모습을 보면 어른들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곳곳에 앉을 수 있는 시설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잠깐씩 앉아서 쉬기 좋을 것 같네요. 다양한 놀거리가 있어서 하루 종일 놀아도 지겹지 않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산역 기준으로 31.6km에 차로 대략 4~50분 정도 걸립니다.

 

김해 가야테마파크

2.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

경남 창원시 진해구 여명로 25번길 55입니다. 하절기인 6월부터 8월까지는 6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합니다. 동절기에는 아침 7시부터 저녁 5시까지 운영합니다. 입장료는 없습니다.

 

진해 내수면환경생태공원은 자연환경을 잘 보존하여 환경공원으로 조성된 곳입니다. 계절별 체험공간이 있으며 시설과 동식물에 대한 표지판, 관람객을 위한 휴식데크와 체험학습데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내부 시설을 잘 해놔서인지 산책하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차분히 둘러보시면서 여유롭게 산책하시면 몸과 마음을 힐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역 출발 기준으로 약 47km정도이며 대략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각종 부산 경치 사진

3. 밀양 위양지

위양지를 당일치기로 방문하셔서 전체 농원을 산책하시면서 보기에도 좋습니다. 위양지에서 방문하실만한 곳을 말씀드리면 위양지 미나리 정우농원, 열매가 푸른날, 하늘빛 라벤더&블루베리, 위양지 관광농원, 위양 448, 밀양요, 미당 뜰마당, 밀양치즈스토리, 말보르 승마장, 삼미르, 군것질, 밀가든, 자유농원이 있습니다.

 

위양지의 지는 연못을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위양못이라고도 부르네요. 4월쯤에 이팝나무가 피어서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 있는 것 같습니다. 부산역에서 출발하면 대략 70km정도 되고 한 시간쯤 걸립니다.

각종 부산 경치 사진

4. 양산 임경대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원동로 285에 있습니다. 임경대는 경치가 좋습니다. 방문하셔서 경치를 감상하시면 정말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별도 요금이 없으며 주차가능합니다.

 

임경대는 양산 8경 중 하나로 선정되어 있습니다. 임경대 둘레길이라고 하여 산책로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천천히 걸으시면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가파른 길이 아니라 산책하기에 큰 무리가 없는 코스입니다. 산책하시다 보는 전망대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부산역 기준으로 약 30km입니다. 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각종 부산 경치 사진

5. 김해 분산성

경남 김해시 가야로405번안길 210-162 해은사입니다. 분상성을 방문하시면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시내 뿐만 아니라 날씨가 좋은 날 푸른하늘을 담을 수 있습니다.

 

주차장소는 해은사를 찍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운전 미숙하시다면 좀 위험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또 다른 방법은 김해가야테마파크 카라반 캠핑장으로 가셔도 됩니다. 무료 주차장이 있으나 주차 후 조금 걸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멋진 경치를 위해서라면 약간 걷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경치가 좋은만큼 야경을 감상하러 많이 오시는 것 같습니다. 분산성에서는 각종 인생샷과 멋진 사진 남기는 명소로 유명합니다. 방문하셔서 자신만의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부산역 기준으로 약32km입니다. 시간은 약 40분 정도 소용됩니다.

 

사진은 각종 부산 사진 첨부하였습니다. 부산 경치를 같이 감상하시면서 정보는 참고하세요. 다음 번에는 부산에서 가볼만한 곳을 포스팅할까 합니다. 첨부에 보인 부산 사진에 대한 설명도 드릴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